[총선] 안동예천 후보단일화 권택기로 결정

2020.03.26 16:35:38

“김명호 선배와 원팀으로 꼭 승리할 것”


[안동시/뉴스경북=김재원 기자] 후보 단일화를 추진했던 안동예천 선거구에서 권택기 무소속 예비후보로 결정났다.


미래통합당 경선을 신청했다 공천배제 된 권택기·김명호 예비후보는 26일 안동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시군민 여론조사를 통해 권 후보가 단일후보로 결정됐다고 발표했다.


권 예비후보는 “후보 단일화 과정은 잘못된 정치를 바로 잡으려는 시군민의 뜨거운 열망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라며 “부당한 정치권력에 맞서 시군민의 자존심을 지키기 위한 후보단일화의 노력은 결코 헛되지 않을 것”이라 소감을 밝혔다.


또 “안동예천 시군민이 보내주신 뜻을 받들어 김명호 선배와 원팀(one team)을 이뤄 부패한 기득권 세력으로부터 꼭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김명호 예비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민심이 승리할 것”이라며 “단일화 합의대로 권 후보를 힘껏 돕겠다”고 했다.


이들 예비후보는 지난 25일 안동예천 지역민을 대상으로 ARS 방식의 일반전화 여론조사를 실시해 단일후보를 선정했다.



권택기 무소속 단일화 소감문

 

존경하는 안동예천 시군민 여러분.

 

먼저, 함께 경쟁했던 김명호 선배님의 보수혁신에 대한 열정과 헌신에 존경의 마음을 담아 감사 드립니다.

 

안동예천 시군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김명호 선배님과 함께 추진했던 무소속 후보단일화의 과정은 잘못된 정치를 바로 잡으려는 시군민의 뜨거운 열망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이번 김명호 선배님과의 후보단일화 과정은 안동과 예천의 새로운 정치문화를 여는 개혁의 첫걸음이 되었습니다.

 

단일화를 방해하려는 어두운 세력의 끊임없는 정치공작에도 불구하고, 안동예천 시군민께서는 흔들림 없이 자리를 지켜주셨습니다. 여러분의 참여는 안동과 예천의 새로운 정치문화를 만드는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미래통합당의 밀실야합과 공천의 부당함을 안동예천 시군민의 민심으로 심판하고, 부패한 기득권 세력의 간교와 술책을 공정과 정의로 우리는 이겨낼 것입니다.

존경하는 안동예천 시군민 여러분.

 

저는 오늘부로 안동과 예천의 빼앗긴 권리를 되찾아야하는 막중한 자리를 맡았기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무능한 문재인 정권의 폭주를 막고 4.15 총선을 통해 심판하기 위하여 진짜보수 권택기가 앞장서겠습니다.

 

저는 민심(民心)이 이긴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안동예천 시군민이 보내주신 성원을 민심후보로 받들어 김명호 선배님과 함께 부패한 기득권 세력으로부터 꼭 승리해 내겠습니다.

 

이 시대의 진정한 보수가치를 지키기 위해서 어떠한 흔들림도 없이 오직 안동예천 시군민만을 바라보고 가겠습니다.

 

무너지는 안동과 예천의 경제를 살리고 시군민의 삶이 편안 할 수 있도록 저의 모든 것을 바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 3. 26

 

안동예천 무소속 예비후보 권택기




사진.자료제공/권택기예비후보사무소

NEWSGB PRESS


















사회부/김재원 기자 기자 newsgb@naver.com
Copyright @2014 뉴스경북 Corp. All rights reserved.

뉴스경북 등록번호 : 경북, 아 00308 | 등록일:2014.04.25 | 대표 : 권오한 | 발행인 : 김재원 | 편집인 : 김두래 광고/후원 :새마을금고 9003-2591-8921-1 뉴스경북(권오한) 경북 안동시 서동문로 156(영남빌딩 5F) TEL : 054) 842-6262 FAX : 054) 843-6266 | 사업자등록번호: 580-42-00132 Copyright©2014 뉴스경북 All right reserved. mail to : newsgb197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