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권택기 후보, 안동시장 민주당 입당 선언에 관한 입장문

2020.04.01 01:58:09

권영세 안동시장에게 "사악한 정치무리의 얕은 꼼수에 휘둘리지말고, 오로지 시정만을 위한 행보를 보여주기 바란다"고 주문

[안동시/뉴스경북=김재원 기자]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안동예천선거구 무소속 권택기 후보는 지난 30일 권영세 안동시장이 밝힌 더불어민주당 입당 선언에 대해 "민생을 볼모로 한 집권여당과의 검은 뒷거래이며 총선을 보름 앞둔 상황에서 지역발전이란 허울 좋은 구실로 이번 총선 구도를 유리하게 몰고 가려는 민주당의 비열한 정치공작"이라며 입장문을 발표했다.

31일 권 후보는 "보수의 상징인 안동에서 보수 궤멸의 위기감을 조장해 유권자의 표심을 결집하려는 사천(私薦) 후보 측의 간교한 술책까지 더해져 지역의 정치가 더욱 혼탁해지고 있다"며 "문재인 정권의 지원을 미끼로 현직 시장을 회유하려는 여당의 횡포에 우리 안동·예천 시군민은 흔들리지 말아야 한다."는 입장문을 발표했다.

또한 권영세 안동시장에게 "사악한 정치무리의 얕은 꼼수에 휘둘리지말고, 오로지 시정만을 위한 행보를 보여주기 바란다"고 주문하며 "안동시민은 지역발전이란 명분을 내세워 선거의 우위를 점하려는 거대 정치권력 앞에 절대로 굴복하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총선 승리 이후 반드시 복당해 탄압 받는 안동시정을 반드시 바로잡겠다. 어떠한 정치권력의 개입 없는 공정하고 투명한 정치 환경을 만들어내겠다."고 밝혔다.







제21대총선 안동.예천 선거구 권택기 후보


안동시장 민주당 입당 선언에 관한 입장문

 

권영세 안동시장의 민주당 입당 선언은 민생을 볼모로 한 집권여당과의 검은 뒷거래입니다. 총선을 보름 앞둔 상황에서 지역발전이란 허울 좋은 구실로 이번 총선 구도를 유리하게 몰고 가려는 민주당의 비열한 정치공작입니다.

 

이러한 틈을 타 보수의 상징인 안동에서 보수 궤멸의 위기감을 조장하여 유권자의 표심을 결집하려는 사천(私薦) 후보 측의 간교한 술책까지 더해져 지역의 정치가 더욱 혼탁해지고 있습니다.

 

문재인 정권의 지원을 미끼로 현직 시장을 회유하려는 여당의 횡포에 우리 안동예천 시군민은 흔들리지 말아야 합니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사악한 정치무리의 얕은 꼼수에 휘둘리지 마시고, 오로지 시정만을 위한 행보를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안동시민은 지역발전이란 명분을 내세워 선거의 우위를 점하려는 거대 정치권력 앞에 절대로 굴복하지 말아야 합니다.

 

저는 이번 총선 승리 이후 반드시 복당하여 탄압받는 안동시정을 반드시 바로잡겠습니다. 어떠한 정치권력의 개입 없는 공정하고 투명한 정치 환경을 만들어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 03. 31

 

안동예천 국회의원 예비후보 권택기






사회부/김재원 기자 기자 newsgb@naver.com
Copyright @2014 뉴스경북 Corp. All rights reserved.

뉴스경북 등록번호 : 경북, 아 00308 | 등록일:2014.04.25 | 대표 : 권오한 | 발행인 : 김재원 | 편집인 : 김두래 광고/후원 :새마을금고 9003-2591-8921-1 뉴스경북(권오한) 경북 안동시 서동문로 156(영남빌딩 5F) TEL : 054) 842-6262 FAX : 054) 843-6266 | 사업자등록번호: 580-42-00132 Copyright©2014 뉴스경북 All right reserved. mail to : newsgb197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