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3 (금)

  • 흐림속초 23.9℃
  • 흐림철원 23.8℃
  • 흐림동두천 24.5℃
  • 흐림대관령 21.7℃
  • 흐림춘천 25.3℃
  • 구름조금백령도 23.6℃
  • 북강릉 24.4℃
  • 흐림강릉 25.5℃
  • 흐림동해 26.2℃
  • 서울 26.6℃
  • 인천 25.7℃
  • 흐림원주 26.2℃
  • 구름조금울릉도 25.7℃
  • 수원 26.4℃
  • 흐림영월 25.8℃
  • 흐림충주 26.9℃
  • 흐림서산 27.2℃
  • 흐림울진 27.2℃
  • 구름많음청주 30.0℃
  • 구름조금대전 28.7℃
  • 흐림추풍령 27.3℃
  • 흐림안동 29.6℃
  • 구름많음상주 28.5℃
  • 구름조금포항 30.1℃
  • 구름조금군산 28.2℃
  • 구름조금대구 31.3℃
  • 흐림전주 29.5℃
  • 맑음울산 27.6℃
  • 맑음창원 28.8℃
  • 구름조금광주 29.4℃
  • 맑음부산 28.6℃
  • 맑음통영 28.2℃
  • 맑음목포 28.7℃
  • 맑음여수 29.3℃
  • 구름조금흑산도 27.7℃
  • 맑음완도 28.0℃
  • 구름많음고창 27.8℃
  • 구름조금순천 27.2℃
  • 구름많음홍성(예) 27.7℃
  • 맑음제주 29.6℃
  • 맑음고산 28.1℃
  • 맑음성산 28.3℃
  • 맑음서귀포 29.3℃
  • 구름많음진주 29.0℃
  • 구름많음강화 25.3℃
  • 흐림양평 25.7℃
  • 흐림이천 26.1℃
  • 흐림인제 23.9℃
  • 흐림홍천 24.9℃
  • 흐림태백 24.4℃
  • 흐림정선군 25.6℃
  • 흐림제천 24.3℃
  • 구름많음보은 27.1℃
  • 구름많음천안 26.8℃
  • 구름많음보령 27.5℃
  • 구름많음부여 27.9℃
  • 구름많음금산 28.2℃
  • 구름많음부안 28.0℃
  • 맑음임실 27.5℃
  • 구름많음정읍 28.7℃
  • 구름조금남원 29.2℃
  • 맑음장수 25.5℃
  • 구름많음고창군 28.1℃
  • 구름조금영광군 27.7℃
  • 맑음김해시 28.2℃
  • 구름조금순창군 29.1℃
  • 맑음북창원 29.9℃
  • 맑음양산시 29.9℃
  • 맑음보성군 28.8℃
  • 맑음강진군 29.5℃
  • 맑음장흥 28.0℃
  • 맑음해남 27.8℃
  • 맑음고흥 28.0℃
  • 구름조금의령군 30.2℃
  • 구름조금함양군 28.3℃
  • 맑음광양시 29.1℃
  • 맑음진도군 27.1℃
  • 흐림봉화 25.4℃
  • 구름많음영주 25.8℃
  • 구름많음문경 26.0℃
  • 구름조금청송군 27.3℃
  • 구름조금영덕 26.7℃
  • 구름많음의성 27.9℃
  • 구름많음구미 28.5℃
  • 구름조금영천 28.9℃
  • 맑음경주시 29.1℃
  • 구름조금거창 27.1℃
  • 맑음합천 29.4℃
  • 맑음밀양 30.3℃
  • 구름조금산청 28.3℃
  • 맑음거제 28.3℃
  • 맑음남해 27.6℃
기상청 제공

문화공연/전시

디아지오코리아, 젊은 에너지 담은 신제품 ‘조니워커 블론드’ 출시

 

 

(뉴스경북)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믹솔로지 트렌드에 적합한 신제품 '조니워커 블론드(Johnnie Walker Blonde)'를 출시한다. 

 

조니워커 블론드는 조니워커 브랜드가 최초로 믹솔로지(Mixology)를 위해 개발한 프리미엄 위스키로, 칵테일과 하이볼을 더 다양하게 즐기고자 하는 트렌디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디아지오코리아는 특히 한국 젊은 소비자들의 위스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동북아시아 국가 가운데 한국에 첫 번째로 소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조니워커 블론드는 각자 개성에 맞춰 위스키를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풍미를 구현해냈다.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에서 원액을 숙성하여 병을 따는 순간 달콤한 바닐라 향이 후각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불에 그을린 설탕의 달콤함, 신선한 베리가 연상되는 상큼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함께 전하며 하이볼에 주로 사용되는 탄산수나 토닉워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와 섞어 마시기에 적합하다. 

 

다른 음료와 섞어 원액에 변주를 주지 않아도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위스키 세계에 막 입문한 소비자들에게 첫 위스키로 추천하기 좋은 제품이다. '내키는 대로 내 기준대로'라는 캠페인 슬로건처럼 믹솔로지에 최적화한 제품으로 누구나 원하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독으로 니트로 즐겨도 부드러운 피니시를 갖춰 다양한 취향의 사람들이 함께하는 캐주얼한 자리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색다른 방식으로 위스키를 접하는 젊은 세대를 위해 개발된 제품인 만큼, 기존 제품과는 대비되는 디자인을 한 것도 눈에 띈다. 활기찬 기운을 담은 노란색과 상쾌한 느낌의 파란색을 함께 활용해 20대의 에너지와 젊음을 표현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트렌드 리더들의 핫 스폿인 이태원, 홍대 그리고 압구정 지역의 바에서 조니워커 블론드의 밝고 명랑한 노란색으로 물들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말마다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에서는 제품 소개와 다양한 미니게임을 함께 진행, 소비자들에게 조니워커 블론드의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좌현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하이볼 등 위스키를 베이스로 한 다양한 믹솔로지 음료가 MZ세대의 인기를 끄는 지금 다양한 방식으로 마실 수 있는 조니워커 블론드를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취향에 맞는 조합을 찾아 공유하는 '모디슈머' 트렌드에도 부합하는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니워커 블론드는 12월부터 전국 마트 및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