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31 (수)

  • 맑음속초 29.6℃
  • 흐림철원 25.8℃
  • 구름많음동두천 25.8℃
  • 맑음대관령 22.0℃
  • 구름많음춘천 25.5℃
  • 백령도 24.1℃
  • 맑음북강릉 29.1℃
  • 맑음강릉 30.7℃
  • 맑음동해 28.7℃
  • 구름많음서울 27.2℃
  • 흐림인천 26.4℃
  • 구름많음원주 27.1℃
  • 구름많음울릉도 28.7℃
  • 구름많음수원 26.2℃
  • 구름많음영월 24.1℃
  • 맑음충주 26.2℃
  • 구름많음서산 26.6℃
  • 맑음울진 28.3℃
  • 구름조금청주 27.2℃
  • 맑음대전 26.1℃
  • 맑음추풍령 24.6℃
  • 맑음안동 25.7℃
  • 맑음상주 25.9℃
  • 맑음포항 28.9℃
  • 맑음군산 25.9℃
  • 맑음대구 26.9℃
  • 맑음전주 26.4℃
  • 맑음울산 27.0℃
  • 맑음창원 26.6℃
  • 구름조금광주 26.2℃
  • 맑음부산 29.1℃
  • 맑음통영 25.1℃
  • 맑음목포 27.3℃
  • 맑음여수 27.0℃
  • 맑음흑산도 26.4℃
  • 맑음완도 27.5℃
  • 구름조금고창 25.4℃
  • 맑음순천 22.4℃
  • 흐림홍성(예) 26.8℃
  • 맑음제주 27.9℃
  • 맑음고산 27.6℃
  • 맑음성산 26.4℃
  • 맑음서귀포 28.3℃
  • 맑음진주 25.5℃
  • 흐림강화 25.4℃
  • 맑음양평 25.7℃
  • 맑음이천 26.1℃
  • 맑음인제 24.6℃
  • 맑음홍천 25.4℃
  • 맑음태백 23.5℃
  • 맑음정선군 23.1℃
  • 맑음제천 25.3℃
  • 맑음보은 25.0℃
  • 맑음천안 24.2℃
  • 구름많음보령 27.1℃
  • 구름많음부여 26.3℃
  • 맑음금산 23.8℃
  • 맑음부안 25.7℃
  • 맑음임실 23.9℃
  • 구름조금정읍 26.0℃
  • 맑음남원 25.5℃
  • 맑음장수 21.4℃
  • 맑음고창군 25.0℃
  • 구름조금영광군 26.7℃
  • 맑음김해시 28.4℃
  • 맑음순창군 25.2℃
  • 맑음북창원 28.2℃
  • 맑음양산시 27.9℃
  • 맑음보성군 25.2℃
  • 맑음강진군 25.3℃
  • 맑음장흥 24.3℃
  • 맑음해남 26.2℃
  • 맑음고흥 26.2℃
  • 맑음의령군 25.2℃
  • 맑음함양군 24.1℃
  • 맑음광양시 25.9℃
  • 맑음진도군 26.9℃
  • 맑음봉화 22.9℃
  • 맑음영주 26.4℃
  • 맑음문경 24.2℃
  • 맑음청송군 23.2℃
  • 맑음영덕 28.0℃
  • 맑음의성 23.8℃
  • 맑음구미 25.6℃
  • 맑음영천 26.4℃
  • 맑음경주시 25.6℃
  • 맑음거창 22.6℃
  • 맑음합천 25.3℃
  • 맑음밀양 26.7℃
  • 맑음산청 24.4℃
  • 맑음거제 25.9℃
  • 맑음남해 27.0℃
기상청 제공

문화공연/전시

스타벅스와 NCT의 만남, 첫날부터 터졌다

 

 

(뉴스경북) 스타벅스가 NCT와의 컬래버레이션 시즌을 시작한 가운데, 새롭게 출시한 일부 MD 상품이 출시 10분 만에 조기 품절되는 등 프로모션 시작 첫날부터 화제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는 5월 30일 SM엔터테인먼트의 보이 그룹 NCT(엔시티)와 손잡고, 국내 단독으로 NCT와 스타벅스의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Neo Cool Tasty Plum Fizzio)', '네오 크루아상 턴테이블(Neo Croissant Turntable)' 등 이름에 NCT를 담은 음료 1종과 푸드 2종을 비롯해 'NCT 콘서트백', 'NCT 베어리스타 인형 키링' 등 스타벅스와 NCT의 로고가 어우러진 총 9종의 차별화된 MD 상품들을 출시했다. 

 

특히 일부 협업 상품이 출시한 지 10분 만에 품절되는 등 SNS상에서도 상품 구매에 성공한 고객들의 다양한 후기가 지속 올라오고 있다. 

 

이번 NCT 협업 상품은 온라인 스토어와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먼저 30일 0시부터 판매를 시작한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판매 오픈 전부터 일시적으로 앱 접속량이 폭증하며 접속 대기가 발생하기도 했다. 

 

그 중 백팩 또는 토트백으로 상황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NCT 콘서트백'이 온라인 판매 오픈과 동시에 10분 만에 품절되었으며, 네온 색상이 돋보이는 'NCT 머그 355ml' 역시 30일 오전 중 소진될 것으로 보인다. 

 

매장에서도 협업 상품을 구매하기 위한 줄이 오픈과 동시에 늘어섰다. 매장 역시 'NCT 콘서트백'이 특히 높은 인기를 끌며, 출시 첫날 준비한 물량이 대부분 소진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 밖에도 포토카드를 넣어 가방에 달 수 있는 'NCT 포토카드 홀더 키링'과 응원봉이나 가방 등에 장식하거나 머리끈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NCT 베어리스타 인형 키링',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한 NCT 멤버들의 스타벅스 최애 음료가 적힌 'NCT 리무버블 스티커 세트'와 NCT 스타벅스 카드 등 다양한 협업 상품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타벅스는 NCT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5월 30일부터 6월 3일까지 5일간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와 '네오 크루아상 턴테이블'을 함께 구매 시, 할인된 가격인 12,7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6월 4일부터 프로모션 음료 또는 푸드를 포함해 2만 원 이상 구매 시 나만의 파우치 네오 또는 그린 색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파우치 소진 시 이벤트 종료) 

 

특히, 나만의 파우치 네오는 NCT 멤버들이 직접 작성한 'I ♡ STARBUCKS' 손글씨 스티커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20가지의 다른 디자인으로 제작된 NCT 베어리스타 키링 1종도 랜덤으로 제공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NCT MD 상품을 포함해 3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에도 나만의 파우치 네오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는 NCT의 공식 색상인 펄 네오 샴페인을 연상시키는 탄산음료로 분홍빛 하트 곤약 토핑을 넣어 비주얼과 식감을 더했다. 열량은 100kcal 이하(그란데 사이즈 기준)로 여름철 맛있는 국내산 매실 음료를 부담스럽지 않고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플레인과 자몽 허니 두 가지 맛으로, 겹겹이 말아 올린 퀸아망을 납작하게 눌러 마치 레코드판처럼 만든 '네오 크루아상 턴테이블(Neo Croissant Turntable)'도 컬래버레이션 시즌이 진행되는 7월 4일까지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 김범수 마케팅담당은 '글로벌 K-POP 아티스트 NCT와의 협업을 기대하며 방문한 팬들과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SCK COMPANY]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