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미숙 콘서트 '왈츠 Waltz' - 미니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가수 이미숙(안동출신)이 5년만에 통산 5번째 앨범 '왈츠(해피바이러스)' 로 팬들과 애호가들에게 미니앨범 발매 콘서트를 연다.
[뉴스경북/취재부 김승진 기자] 가수 이미숙 자신의 2번째 앨범인 '왈츠'가 궁금하다.
순도 100%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왈츠를 들려 줄 이미숙이 보고 싶어진다.
단풍잎 곱게 물든 가을 저녁에 '이미숙과 친구들'이 준비한 '왈츠 콘서트' 소식을 기쁜 마음으로 전한다.
"미니앨범을 만들었습니다.
1. 왈츠:해피바이러스 :왈츠리듬과의 아주 특별한 만남을 통해 동심을 찾아가는 내용의 곡
2. 비가 옵니다 :봄비오는 날 아침 시골 풍경을 그린 서정적인 가사의 노래
3.여운
4.달려보자
총 4곡의 노래가 담겨 있구요
2009년 1집(고마워요)앨범을 발표하고 5년만에 미니앨범을 만들었어요, 왈츠(해피바이러스) 콘서트로 친구들께 인사 드리려 바빴어요.
오랫만이죠. 저 역시 공연이 기다려 집니다.
작은 공간의 연습실에서 기타를 좋아하는 사람들과 만나 잼나게 왈츠를 만들었어요.
최근에는 젬베,베이스와 함께 3인조(이미숙과 친구들)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번 공연에는 제 노래들로 구성을 많이 해서 더 뿌듯하고 젬베란 타악기를 곁들인 공연도 함께여서 좀 더 어쿠스틱한 무대를 보여 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 내일 콘서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콘서트에서도 오신분 한 분에게 자신의 애장품인 기타를 드리려고 준비 했다고 한다.
10월의 마지막 밤 이미숙의 '왈츠 콘서트'로 가족과 함께 예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1988년 가수 백영규님 (떠나고 싶어라) 로 데뷔
2002년( B&Lee)앨범 발표
대표곡: (그리운 추억)
리메이크 앨범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2009년 1집 앨범 (고마워요) (그러면 좋지 않겠나) (내어릴 적엔)..
(원이어매)
2010년 (원이어매의 450년 사랑을 노래합니다)공연 기획 발표:안동 솔뫼회관
뉴스경북' 자랑스런 경북인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