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8 (수)

  • 흐림속초 23.0℃
  • 흐림철원 24.2℃
  • 구름많음동두천 24.7℃
  • 구름많음대관령 20.7℃
  • 구름많음춘천 25.2℃
  • 흐림백령도 22.3℃
  • 박무북강릉 23.0℃
  • 구름많음강릉 24.1℃
  • 구름많음동해 24.4℃
  • 흐림서울 26.7℃
  • 구름많음인천 26.3℃
  • 구름많음원주 25.6℃
  • 흐림울릉도 25.8℃
  • 구름많음수원 25.6℃
  • 구름많음영월 24.0℃
  • 구름많음충주 25.3℃
  • 구름많음서산 25.7℃
  • 구름조금울진 24.4℃
  • 구름많음청주 28.0℃
  • 구름많음대전 26.9℃
  • 구름조금추풍령 25.1℃
  • 구름많음안동 26.0℃
  • 구름많음상주 25.7℃
  • 구름많음포항 26.6℃
  • 구름조금군산 25.6℃
  • 맑음대구 26.2℃
  • 구름조금전주 26.9℃
  • 구름많음울산 25.8℃
  • 맑음창원 28.0℃
  • 맑음광주 25.2℃
  • 맑음부산 28.3℃
  • 구름조금통영 27.2℃
  • 구름조금목포 26.2℃
  • 맑음여수 28.1℃
  • 안개흑산도 26.1℃
  • 맑음완도 27.4℃
  • 맑음고창 25.3℃
  • 맑음순천 24.4℃
  • 구름많음홍성(예) 25.9℃
  • 맑음제주 27.0℃
  • 맑음고산 27.0℃
  • 맑음성산 27.3℃
  • 맑음서귀포 27.9℃
  • 구름조금진주 25.7℃
  • 구름많음강화 24.6℃
  • 구름많음양평 25.2℃
  • 구름많음이천 25.3℃
  • 구름많음인제 23.8℃
  • 구름많음홍천 24.6℃
  • 구름많음태백 21.9℃
  • 구름많음정선군 23.7℃
  • 구름많음제천 23.4℃
  • 구름많음보은 24.6℃
  • 구름많음천안 25.5℃
  • 구름많음보령 26.6℃
  • 구름많음부여 26.2℃
  • 구름많음금산 25.7℃
  • 구름조금부안 25.6℃
  • 구름조금임실 23.3℃
  • 구름조금정읍 25.5℃
  • 맑음남원 24.1℃
  • 구름조금장수 22.8℃
  • 구름조금고창군 25.2℃
  • 구름조금영광군 25.5℃
  • 구름조금김해시 27.0℃
  • 맑음순창군 23.6℃
  • 구름조금북창원 27.1℃
  • 구름조금양산시 26.7℃
  • 맑음보성군 25.9℃
  • 맑음강진군 25.5℃
  • 맑음장흥 24.5℃
  • 맑음해남 24.9℃
  • 맑음고흥 25.4℃
  • 구름조금의령군 26.5℃
  • 맑음함양군 25.5℃
  • 맑음광양시 27.3℃
  • 맑음진도군 24.8℃
  • 구름많음봉화 23.2℃
  • 구름많음영주 24.2℃
  • 구름많음문경 25.0℃
  • 구름많음청송군 23.2℃
  • 구름조금영덕 24.1℃
  • 구름많음의성 24.9℃
  • 구름조금구미 25.8℃
  • 맑음영천 24.6℃
  • 구름조금경주시 25.4℃
  • 구름조금거창 24.8℃
  • 맑음합천 25.8℃
  • 구름조금밀양 25.6℃
  • 맑음산청 25.4℃
  • 구름조금거제 27.3℃
  • 구름조금남해 27.3℃
기상청 제공

문화공연/전시

일상비일상의틈byU+, 아이돌 그룹 트레저와 신규 MD 팝업 진행

 

 

(뉴스경북)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www.lguplus.com)는 오는 19일까지 MZ 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byU+)에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아이돌 그룹 '트레저'의 신규 MD 출시 팝업인 'BEST FRIEND FOREVER(BFF)'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틈byU+가 K-POP과 팬덤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응원하기 위해 글로벌 음반 및 MD 유통사인 케이팝머치와 함께 준비한 것으로, 트레저의 새로운 MD 'BEST FRIEND FOREVER(BFF)'의 콘셉트에 맞춰 공간을 디자인하고 다양한 체험 요소 및 MD 등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로 1층과 지하1층에서 진행되던 기존 팝업과 달리 이번에는 전 층에 걸쳐 대규모로 진행된다.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틈byU+ 각 층을 ▲트레저 MD를 구매할 수 있는 'MD존'(지하 1층) ▲다양한 트레저 관련 제작물이 설치된 '콘셉트존'(1층) ▲'콜린스(Collins)'를 통해 선보이는 트레저 인센스 스틱 BFF 에디션이 전시된 '인센스 존'(2층) ▲트레저 인생네컷 부스가 설치된 '포토존'(3층) ▲'배드해빗'의 디저트가 있는 '플레이존'(4층)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존'(5층)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지하 1층에서는 구성이 매일 바뀌는 BFF 특별 스티커를 증정해 매번 방문할 때 마다 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틈byU+는 2020년 MZ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해 개관한 복합문화공간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새로운 시도를 통해 사업 영역을 넘어 더 많은 고객을 만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삼성전자, 애플 등 IT기업을 비롯해 뉴발란스, 레고 등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 팝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3월 개관 2년 반 만에 누적 방문객 수 100만명을 돌파한 바 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MZ세대 고객, K-POP, 팬덤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지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트레저 팝업에 많은 팬분들이 참여해주시길 기대한다'며 '더욱 다양한 영역의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의 의견을 경청해 U+에 대한 경험을 혁신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배너